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귀면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6:16

    사귀면
    곧..
    만났거나 두 번 만나서 ..
    그런 때는 느껴서 좋았고, 설레는 느낌이 들고 사귀었다

    사귀고 나서 보면 정말 많은 것이 보이기 시작한다

    물론 나도 신중하지 않고 술에 고백받은 것이 후회됐다. 여러 번 만나야 했지만..하..

    함께 한강에 갔다
    난 고생하고 텐트만 해도 고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댄치가 크고 바지가 계속 내려 팬티가 보인다.
    트렁크 바지였다.
    엉덩이의 목표까지 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
    저는 첫 데이트이지만 다른 사람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 주에 데이트
    아이가 팔을 들어 올 때마다 팬티와 배가 보입니다.
    바지를 올리고 반소매 긴 옷을 입으라고
    그렇다면 자신의 바지를 올리면 보노보노가 크고 튀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생식기에 그 부분을 보노보노라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그러나 이 남자의 술이 점점 끝났으므로 모텔에 가자.
    술이 너무 취해서,
    하지만 아침에 준비하러 와서.. 방귀 바뀌었어? 뎨 헤트
    이런 이유로 나는 죽고 싶다.
    이것은 남자가 아니라 소꿉친구. 이런 느낌으로 느꼈다

    나는 헤어지고 싶지만, 내가 아주 잘 해주고 진심으로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티가 나왔다.
    분명히 그랬어.
    나도 연애에서 갑처럼 행동하는 것이 싫었는데 아이가 너무 싫으니까 짧은 대답이 되어 싸지 않게 되었다.

    오늘 만났는데 일본 강아지 시청견 티셔츠를 입고
    28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정말 말할 수 없었다.
    표정에서 박구지고 싫은 티 베팅하고 싶지 않았는데 그랬다.
    나를 보고, 나와 함께 있는 연애는 즐거운가?
    그래서 솔직히 말했어
    난 당신과 사귀기 전까지는 가끔 마음이 있었고 좋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행동을 가르쳐주면서 당신이 남자가 아닌 친구라고 느껴진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아이가 눈물을 흘리고, 자신은 나와 어색한 것이 싫어, 그런 흐름의 말과 행동을 했는데, 당신이 그렇게 느꼈는지 몰랐다고 해서, 자신이 더 노력하기 때문에 좀 더 만나봐 했다.

    하지만 난 정말 거부할 수 없습니다.
    거기서 알겠다고 말했다..하...
    진짜 오늘 데이트에 가는데 싫어서 죽었다.
    하… 진짜 나는 성격의 칼같아서 한번 싫어하면 끝까지 싫어요.
    그냥 내 성격이 흥분처럼 싫다는 절대 잘못 ..
    이미 아이가 남자로 보이지 않는데, 그가 노력하고 있다고 해서 남자로 보일까 생각합니다.
    내 마음은 모두 식었지만 더 이상 남자로 보이지 않는다.
    걔이 열심히 말하는 것인가…
    나는 이런 것에 빠지는 것은 진짜 쓰레기 같다.....?
    어떻게 해야할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